안녕하세요.
마이스터 AS안내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주)마이스터는 높은 품질과 더불어 편리한 사후관리로 고객님께 보답하겠습니다.
(주)마이스터 서비스정책 안내
무상 서비스 제공기간
설치일로부터 1년 제공
합리적인 유상 수리비용
소비자 과실이나 보증기간 경과로 인해 유상
수리가 필요한 경우 보다 합리적인 요금을 적용
일회성 물품 AS 불가
현수막, 인쇄물, 배너 등 일회성 물품의 경우
인수시 제품 하자를 제외, AS 불가합니다.
* 유상 수리 후 3개월 이내에 동일한 고장이 발생할 경우, 무상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다음의 경우에는 제품 보증기간 및 추가 무상 서비스 기간이라도 무상 수리 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서비스 예외 경우
- 타업체에서 설치한 제품
-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 또는 잘못된 사용 방법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 지정 서비스센터 이외의 곳에서 수리, 개조, 분해 청소 등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 화재, 지진, 홍수, 낙뢰 등 자연재해 등으로 인한 고장
- 낙하, 충격, 가압, 먼지, 진흙, 모래, 침수 등 잘못된 보관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 보관상의 부주의 (고온 다습한 장소, 혹한, 전지의 누액)에 의한 고장 및 손상
- 정규품 이외의 소모품 혹은 제품에 의해 발생한 고장 및 손상
- 접속하고 있는 다른 기기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본 제품의 고장으로 인한 부수적인 손해에 대해서는 보상할 수 없습니다.
- ※ 본 서비스 규정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따릅니다.
AS접수
정확한 진단을 위하여 현재 상태 촬영 후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AS 접수 후 담당자 연락이 진행되며, AS가 진행됩니다.
*주말, 공휴일의 경우 AS가 진행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