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가가 나날이 고공행진 중입니다. 저희 업계에서도 원자재, 인건비의 지속적인 상승으로 인하여 수익성이 더 떨어지는 상황이죠.
거래처에서 단가 인상되었다는 Fax, 이메일은 지속적으로 날아오는 상황에서 어떻게 하면 변화를 할 것인가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어요.
그래서 내린 결론
"Good Design, Good Price"
디자인회사 답게 가격을 디자인해보자.
아직도 진행중이기는 하지만, 인터넷으로 오픈되어 있는 가격들은 물류적인 비용으로 맞추기가 쉽지 않았지만 최대한 따라갈 것은 최저가로 해보자 하고 시작하였습니다. |
cs@maister.co.kr
제주 제주시 번영로167(화북이동) 1800-7767
수신거부 Unsubscribe
마이스터 편집팀
*마이스터에서 작성한 글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도용 또는 짜집기 업로드 등이 적발 될 경우
법적 제재 또는 이용료의 청구가 이루어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